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넷플릭스를 보다보면, 가입 시에 이미 성인인증을 했음에도 다시 한번 성인인증을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이는 성인 인증 절차 12개월 마다 다시 수행 해야 한다넷플릭스의 방침이 있기 때문입니다.

 

넷플릭스 스마트TV 오류코드 tvq-pm-103 해결방법은 성인인증

그래서 오늘은 넷플릭스를 감상할 때 모바일이나, PC버전이 아닌 TV에서 성인인증 오류코드 tvq-pm-103 이 떴을 때의 해결방법을 알아봅니다. 

 

(모바일이나 PC버전에서는 성인인증을 하라는 메시지가 바로 뜨기 때문에, 스마트TV나 안드로이드 셋탑박스에서 나오는 메시지가 보이지 않습니다.)

 

 

넷플릭스 스마트TV 오류코드 tvq-pm-103 해결방법은 성인인증

1. 넷플릭스의 안내 사항처럼 netflix.com/verifyage 사이트로 컴퓨터나 휴대폰으로 접속해줍니다.

 

 

넷플릭스 스마트TV 오류코드 tvq-pm-103 해결방법은 성인인증

2. 연령인증 창이 떴다면, 계정 소유주(공유 받고 있는 사람 아님)가 직접 소유 휴대폰으로 연령인증을 해줍니다.

 

 

 

넷플릭스 스마트TV 오류코드 tvq-pm-103 해결방법은 성인인증넷플릭스 스마트TV 오류코드 tvq-pm-103 해결방법은 성인인증

3. 성인인증(연령인증)이 완료되었다면, 스마트TV의 넷플릭스에 다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성인인증을 하지 않으면, 만 18세 이상 관람가 등급의 콘텐츠는 시청할 수 없습니다. 

 

*verify(버리파이) '확인하다, 입증하다'는 뜻입니다.

 

*성인인증이 완료되었다면, 해당 계정을 이용하는 모든 디바이스에 일괄 적용됩니다.

 

 

그럼에도 성인인증이 완료 되지 않는다면, 넷플릭스의 '성인 인증에 실패했는데 왜 그런가요?'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프로필 이미지(아이콘) 변경 방법 feat. 넷플의 오징어게임 사랑

넷플릭스 프로필을 오일남, 새벽이로 바꿔보자. - 변경가능한 넷플릭스 작품목록 오징어게임의 전 세계적인 흥행으로, 넷플릭스 공식 트위터는, 하루가 다르게 오징어게임에 대한 사랑을 계속

lifeexo.tistory.com

 

*정보에 변경이나 오류가 있을 수 있음.

2022ⓒLIFEEXO

reference Netfli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