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생밀정의 음악리뷰


태연의 곡 <그대라는 시> 만큼 델루나와 잘 어울리는 곡이 나왔다. 

헤이즈의 명곡은 참 많다. 
<비도 오고 그래서>,<And July>,<널 너무 모르고>,<돌아오지마>,<저 별> 등등 좋은 곡들이 참 많다. 
특히 헤이즈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성공의 길도 가고 있다. 
작사 작곡능력도 뛰어나다. 

하지만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것은 헤이즈의 음색이 아닐까 싶다. 
보컬 테크닉보다는 음색하나로 정상까지 온 가수라고 생각한다.
음색 하나만큼은 정말 압도적이다. 
모르는 곡이 나왔을 때, 이 곡은 헤이즈가 불렀구나! 바로 알 수 있는 목소리다. 
이번 호텔 델루나의 OST인 <내 맘을 볼수 있나요>라는 곡은 드라마의 분위기와 매우 잘 맞는다. 
다음 공개될 곡들의 가수로 거미와 청하등이 있지만, 헤이즈의 이 곡이 음악차트에서 상위권으로 오래 머무를듯하다. 

<뮤직비디오/다시듣기>

https://youtu.be/ANfUH55XtbU


모든 저작권은 냠냠엔터테인먼트, 스튜디오블루에 있습니다.


Can You See My Heart-HEIZE.Hotel DeLonaost / Listen / Lyrics [Review]

가사/Lyrics

작사 : 지훈 박세준

작곡 : 최인환 이승주


내 맘을 볼수 있나요

난 그대뿐이에요 

그대뒤에 나 있을게요 

한걸음 뒤에서요


그댄 내마음 모르죠

눈물이 글썽여요 

그댈 보면 마음이 아프네요 

혼자하는 사랑은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요


모른척 하는 건가요

그대 곁에 있는날 

힘껏 소리쳐 불러봐도 

마음의 소리니까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가겠죠 그런 내가 슬퍼요

언젠가 다시 돌아가야 할 그곳을 

홀로 걸어 돌아가겠죠 이런 내가 아파요


우우우우우


슬픈 마음이 들어요 

나는 왜 안되는지

사랑이란 가깝고도 머네요 

그대의 마음이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