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영어부분 해석(+짧은리뷰)

 

 


So I'm still, I ’m here and I ’ll be there 

그래도 난 여전히 여기있어, 거기 있을게

 

*음악의 가사가 드라마와 매우 잘 어울리는 음악이다. 

*사랑의 불시착 시청률이 벌써 11%가 넘었다(TVN인데?! 호텔델루나 마지막회 시청률이 12%였다.)

*한글 제목을 보면 금방 떠오르지 않지만, 노래 속 백예린이 `I`m here`를 부르는 부분에서 시크릿가든의 OST <Here I am>이 떠오른다. 시크릿가든은 역시나 현빈이 주인공이었다.

(물론 히어아이엠의 작사, 작곡은 다르다. 작사,작곡 : 윤민수)

작사가분께서 의도하신거라면, 댓글을 남겨주ㅅ...

*백예린의 <Square>가 떠오르는 곡이다. `스퀘어`는 당돌(?)한 주인공, `다시난여기`는 조심(?)스러운 주인공.

 

<뮤직비디오/다시듣기>

Youtube링크

 

사랑의불시착OST
사랑의불시착OST

모든 저작권은 

Stone Music Entertainment

에 있습니다.

*생활밀착정보저장소의 음악리뷰는 개인적인 견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저작자의 창작의도를 존중합니다. *재업로드,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 LIFEEXO

Baek Yerin - Here I am again (Crash Landing on You OST) / MV / Listen / Lyrics

 

가사/Lyrics

 

작사가 남혜승,Surf Green

작곡가 남혜승,Surf Green

 

나의 마음이 움직여

그냥 길을 따라 걸어가도

다시 여기 너의 앞에

 

두려웠던 나의 맘에

하얀 눈이 내려와

So I'm still, I’m here and I’ll be there

 

따듯한 어깨에 기대어

이렇게 다시 너를 느껴

 

I’m still and I’m here

이렇게라도 널 담을게

우리 서로 밀어내더라도

그 때문에 더 깊이 새겨져

 

여기 또 거기

다른 하늘이라도

너의 맘을 기억해

and I'm still, I'm here

 

흔들렸던 나의 맘에

네가 다시 다가와

So I'm still, I’m here and I’ll be there

 

얼어붙은 이 길을 지나

이렇게 다시 너를 만나

 

I'm still and I'm here

다시 널 놓치지 않을래

계속 네가 나를 밀어내도

혹시 나의 눈에 사라져도

 

여기 나 여기

곁에 늘 서 있을게

나의 맘이 움직여

and I'm still, I'm here

 

난 너의 기억이 다 지워질까 봐

마음에 새겨도

너를 볼 수 없게 될까 봐 시간이 난 두려워

다시 너를 찾아봐 또 이렇게

 

I'm still and I'm here

다시 널 놓치지 않을래

세상 어느 곳에 있더라도

어디라도 내가 찾아갈게

 

여기 나 여기

곁에 늘 서 있을게

나의 맘이 움직여

and I'm still, I'm her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