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뮤직비디오/듣기>

Youtube LINK(링크)



생밀정의 가사추천음악

*추천하는 특정 가사부분이 굵게 표시됩니다.


*세명 모두 작곡, 작사가, 가수로서 활발히 활동중이며, VOS팀 자체가 여러 안좋은 상황들이 많았지만, 팬들을 위해 앨범을 내주었다는것이 너무 감사하고, 발매된 곡의 퀄리티도 매우 좋아 만족중이다.

*V.O.S 멤버는 최현준, 박지헌, 김경록이다. 

*멤버 최현준은 작곡팀 e.one 소속이다. 최현준이 작곡한 곡은 나인뮤지스, 카라, 트와이스, 에이프릴, 여자친구, 우주소녀  셀 수 없이 많고, 흥행한 곡 또한 많지만 가장 최근곡은 아이즈원의 비올레타와 곧 컴백할 타이틀곡 FIESTA(피에스타)이다.


가사/Lyrics


작사가 빅가이로빈 (bigguyrobin) 

작곡가 빅가이로빈 (bigguyrobin)


제법 쓸쓸해진 아침 바람

꽤나 외로워진 새벽 공기

추억이란 뭐 그리 대단한지

아주 잠시 떠오르곤 해


별다른 게 없는 일상 속에

우린 특별하지 않단 걸 알아서

아쉬웠던 사랑은 애써 뒤로할게

서롤 초라하게 했었으니


잘 지내고 있는지 나 괜히 궁금해

다시 사랑하고 싶은 간절함은 아닌데

내가 기억하는 너의 하루들로

예전 그대로의 삶을 살고 있는지


같은 이유로 반복된 우리 몇 번의 이별도

그냥 가끔씩은 이렇게 괜히 생각나는 걸

묻고 싶은 너의 작은 안부조차

스쳐가도록 남겨 둘게


네가 없는 나의 시간들이

때론 편안하게 느껴졌어

손에 쥐고 놓아 주지 못했던 우린

그래서 더 아파했었으니


잘 지내고 있는지 나 괜히 궁금해

다시 사랑하고 싶은 간절함은 아닌데

내가 기억하는 너의 하루들로

예전 그대로의 삶을 살고 있는지


같은 이유로 반복된 우리 몇 번의 이별도

그냥 가끔씩은 이렇게 괜히 생각나는 걸

묻고 싶은 너의 작은 안부조차

스쳐가도록 남겨둘게


허탈했던 네 목소리가 지나갈 때면


잘 지내고 있는지 나 정말 궁금해

다시 돌아가고 싶은 나의 미련인 건지

하고 싶던 말이 여태 남았는지

혼자 남아 버린 내가 두려운 건지


그땐 영원할 거라던 너의 뻔한 거짓말도

오늘따라 자꾸 이렇게 많이 생각 나는 걸

듣고 싶은 너의 작은 안부조차

지나가도록 남겨둘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