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사이트 우회 방법에는 VPN등 여러 방식이 있습니다.

VPN 방식은 해외에 있는 VPN회사에서 아이피를 받아 네트워크를 연결하는 방식인데요. 무료도 많고 유로도 많습니다. 

ExpressVPN, PureVPN, SaferVPN, TunnelBear, Kaspersky Secure Connection 등등이 있습니다. 

 

VPN의 단점은 유료결제는 대부분 해외결제라는 점이 있고, 해외라서 피드백의 불편함이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무료VPN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속도가 매우 느리다는 겁니다.

 

하루트래픽 제한 + 속도 매우 느려짐

 

 

세이프비지트네트워크 패킷 파편화 방식으로, 송수신하는 데이터를 파편화해서 SNI필드 차단만 우회하는 방식입니다. 프록시서버를 사용하지 않아 빠르고 안전합니다.

 

 

SNI란?

TLS의 확장 표준 중 하나로, 인증서에서 사용하는 방식이다.

프록시서버란?

프록시 서버(proxy server)는 클라이언트가 자신을 통해서 다른 네트워크 서비스에 간접적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해 주는 컴퓨터 시스템이나 응용 프로그램을 가리킨다. 서버와 클라이언트 사이에 중계기로서 대리로 통신을 수행하는 것을 가리켜 '프록시', 그 중계 기능을 하는 것을 프록시 서버라고 부른다.

 

VPN은 당연히 연결된 나라의 IP가 나오고, 패킷파편화방식은 본인의 아이피가 나옵니다. 

장점은 무료 VPN보다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단점은 데이터를 파편화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불안정한 부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이프비지트 말고도 유명한 Goodbye Dpi 도 있습니다만, 컴퓨터를 잘 다루지 못하는 분들에겐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세이프 비지트는 조금더 직관적이고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VPN보다 10배 빠르다고 나와있다.

물론 본인의 컴퓨터와 네트워크에 따라 속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SafeVisit 와 Goodby Dpi 중에서 사용해보고 선택하면 되겠습니다.

 

 

세이프비지트 주요기능

개인프라이버시 보호

차단된 웹사이트와 서비스 접근

방문 웹사이트 감시 방지

윈도우즈 OS 지원. Windows 7, Windows 8, Windows 10

프록시 서버를 사용하지 않아 안전함

네트웍 패킷의 파편화

100% 무료 소프트웨어

68개 백신에서 안전한 소프트웨어로 인정

 

사용방법

'Connect' 를 클릭하시면 프라이버시 보호가 시작됩니다.

'Disconnect' 를 누르시면 프라이버시 보호가 해제됩니다.

 

 

*프로그램 설치로 인한 결과의 책임은 본 사이트와 관련이 없으며, 직접 설치한 당사자에게 모든 법적 책임이 있습니다. 보안관련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