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음악정보

by.생활밀착정보저장소


헤이즈의 새 ep앨범인 `lyricist`는 헤이즈의 자전적인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lyricist(리릭리스트)`작사가`라는 뜻입니다. 


이번 앨범은 더블 타이틀로 활동합니다. 첫 번째 타이틀곡인 `작사가`는 보사노바 리듬의 장르이고, 두번 째 타이틀 곡 `일이 너무 잘 돼`는 재즈 클래식 장르와 붐뱁 비트가 어우러진 곡입니다. 


`작사가`의 공동 작곡가인 토일(TOIL)은 ASH ISLAND(애쉬아일랜드)의 `Paranoid, 악몽, Empty Head`등을 작곡했고, 릴러말즈의 대표곡 `야망`을 공동 작곡했습니다. 토일프로듀서의 인스타그램에 헤이즈의 앨범 콘셉포토가 올라왔습니다. TOIL 인스타그램 

*TOIL의 뜻은 `수고, 노고, 힘들게 일하다, (짐승을 잡는)그물`의 뜻이 있습니다.


`일이 너무 잘 돼`의 공동작곡가 623은 헤이즈의 `만추(feat.Crush), DAUM(feat.Colde)`를 작곡했고, 목소리(김필), 나무(카더가든), 달라(그리즐리), 카페인(스텔라장)등의 곡을 작곡했습니다. 


김다미 인스타그램


가사에 등장하는 Sociopath(소시오패스)반사회성 성격(인격)장애를 뜻합니다. 사회를 의미하는 socio(소시오)와 병리 상태의 path(패시)의 합성어 입니다. 소시오패스는 자신의 행동에 대한 죄책감이 없고, 타인에 대한 동정심이 없습니다. 사이코패스(psychopath)와는 다르게, 잘못된 행동이란 것을 알고서도 반 사회적인 행동을 합니다. 최근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배우 김다미가 맡은 조이서가 IQ162의 소시오패스 설정이었습니다.


한줄리뷰

헤이즈의 감성이 물씬 풍기는 노래 둘(2)


헤이즈(Heize) - 작사가 (Lyricist)/일이 너무 잘 돼 (Things are going well)

뮤직비디오&다시듣기(Youtube)


앨범Lyricist

장르 - R&B/소울/가요

앨범공개일 2020.06.10

발매사 지니뮤직 기획사 Studio blu, Stone Music Entertainment


가사/Lyrics


작사가

작사가 헤이즈 (Heize) 작곡가 헤이즈 (Heize),TOIL 

천사와 악마가 내 손끝에

웃어도 울어도 가사를 적네

종이가 다 젖어도

나는 멈추지 못해

때론 슬픔도 과장해 적었네


일이 너무 잘 돼

작사가 헤이즈 (Heize) 작곡가 헤이즈 (Heize),623

일이 너무 잘 돼

이럴 줄은 몰랐는데

네가 다른 사람 만나도

괜찮을 것 같은데

넌 울고 있는데

난 딴 생각을 하는 게

지금도 난 사실 바빠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