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음악정보

by.생활밀착정보저장소


세븐틴의 멤버는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입니다. 


세븐틴은 사전적으로 17(Seventeen)이란 뜻이며, `13명의 멤버 + 3개의 유닛 + 하나의 팀(캐럿:팬덤명)`이라는 의미가 있습니다.


선공개 된 곡 `My My`가 수록 된 미니 7집 앨범 `헹가래[Heng:garae]`는 20년 6월 22일 발매 예정입니다. 앨범 `헹가래`는 선 주문량이 106만 장을 돌파하여 세븐틴 데뷔이래 첫 밀리언셀러를 달성하였습니다. 기사


세븐틴은 이번 앨범 `헹가래`이전 정규 3집 `언오드`로 85만장의 판매고를 이루었고, 가온 연간차트 1위에 있는 방탄소년단의 미니 6집 `맵 오브 더 소울:페르소나`의 뒤를 잇는 앨범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세븐틴은 다국적 13인조 보이그룹으로,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소속이며, `플레디스엔터`는 걸그룹 여자친구의 소속사 `쏘스뮤직`과 함께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Big Hit)`의 레이블로 편입(대주주로서 지분인수)되었습니다. 


I-LNAD 첫방송 6월 26일


빅히트엔터의 레이블인 빌리프랩엔터가 CJ ENM과 합작한 Mnet의 관찰 리얼리티 `아이랜드(I-LAND)`에서 새 보이그룹이 런칭된다면, 빅히트 레이블의 소속 아이돌은 총 6팀이 됩니다.

(현재 빅히트 레이블 소속 : BTS, TXT, 세븐틴, 뉴이스트, 여자친구)


선 공개곡 `My My`는 여자친구의 `교차로(crossroads)`와 마찬가지로 Big Labels(빅히트레이블)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My My`는 가사에 등장하는 `My Way`의 반복 음절입니다. `나의 길(여행)`이란 뜻입니다.


헹가래의 사전적인 뜻은 `사람의 몸을 번쩍 들어 던져 올렸다 받았다 하는 일`을 뜻하고, `기쁘고 좋은 일이 있는 사람을 축하하는 일`을 의미합니다. 


세븐틴 갤러리(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한줄리뷰

가사가 너무 좋은 세븐틴의 음악들


"서두르지 마 늘 충분하니까 그대로 있어도 돼

나의 여행의 시작은 나야"

SEVENTEEN (세븐틴) 'My My(마이마이)'

뮤직비디오/다시듣기(Youtube)


앨범헹가래[Heng:garæ]

장르 - 가요

앨범공개일 2020.06.22

발매사 TBA


가사/Lyrics

작사가 WOOZI 작곡가 BUMZU, WOOZI


Yeh 발맞춰 어디론가 Run away

Yeh 건조한 사막이라도 Okay

Yeh 구름은 햇빛의 우산이 돼

Oh I'm not alon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