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본문으로 바로가기

반응형

생밀정의 음악리뷰


하드캐리라는 단어를 유행어에 정착시킨 아이돌이 있다면, 단연코 갓세븐이 아닐까? 

지금도 하드캐리라는 단어를 들으면, GOT7의 `하드캐리해!♬` 라는 음이 바로 떠오른다. 

이전 곡인 <이클립스>도 뮤직비디오가 정말 멋졌었는데, 이번 곡도 뮤직비디오가 너무 멋있다. 

약간은 난해한것 같기도 하지만, JYP에서 많은 투자와 노력을 한것이 보인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갓세븐의 스타일인가? 라는 의문이 조금은 들게 된다. 

내가 좋아하는`하드캐리`나 `Never Ever` 등의 곡들과 스타일이 조금 달라서인지... 

앨범 전곡을 들어보면 확실히 음악적으로는 성장한듯보이나, 이런스타일의 곡이 대중적이지는 않은듯하다. 


그런데 가사는 정말 좋다. 

트와이스의 `Feel Special`도 힘이 나는 노래였는데, 이 곡도 가사가 정말 힘이 되는 노래다. 

박진영이 `필스페셜`과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을 어떤 주제의 프로젝트로 만들어 작사한 느낌이다. 


`니가 내 이름 부른 순간 이제서야 나는 의미를 찾았어`(GOT7)

`날 부르는 네 목소리에 I feel loved, I feel so special`(TWICE)


두 곡 모두 그들의 곁을 지켜주는 팬들을 위한 곡이 아닐까 생각해본다. 

갓세븐은 이미 월드클래스의 가수이고, 월드투어로 바쁜 일정도 보내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뮤지션들과 작업도한다. 

국내팬덤의 규모가 해외와 비교해 큰건 아니지만, 이미... JYP의 수입에서 트와이스와 함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것은 분명하다. 


그래서 더욱 아쉬운것일지도 모른다. 

당연히 물이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하겠지만, 국내에서도 한번 진득하게 노를 저어줬으면 하는 바람이랄까.


아무튼 이전에 예능에서만 보던 잭슨의 모습은 어디가고 이제는 너무 멋잇는 청년 잭슨의 모습이 대견하기도 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조금 아쉽다.

국내에서 예능감을 마구 뽐내던 잭슨의 모습을 보고 싶다! 정형돈과의 케미가 무척 좋은 아이돌 중에 하나인데...


<뮤직비디오/다시듣기>

https://youtu.be/xQI9oZEY-B0


모든 저작권은 JYP엔터테인먼트에 있습니다.

*생활밀착정보저장소의 음악리뷰는 개인적인 견해가 포함되어있습니다. 

저작자의 창작의도를 존중합니다. 

*재업로드, 무단복제를 금지합니다. 

ⓒ LIFEEXO


GOT7 -Call My Name / MV / Lyrics [Review, Capture]

가사/Lyrics

작사 : J.Y. Park “The Asiansoul”, 이스란, KASS, DEFSOUL

작곡 : Louis Schoorl, Marco Borrero, Benjamin Ingrosso, David Brook

편곡 : Louis Schoorl & MAG


널 울려버린

내가 참 미웠었어

상처만 남긴

실수를 원망했어

이제 너 없인

의미를 잃은 이름

다시 불러줘


치명적인 내 Mistake

니가 없는 나는 Fake

빛이 없는 하늘 Black

의미조차 없는 매일

Oh 철없던 Bad guy

Oh 널 울린 대가

Oh oh girl 떠나지 말고 돌아와줘

I was a fool


니가 사라진 이후로

사라져 나의 이유도

그땐 미처 몰랐어

Oh yeah yeah yeah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이

듣고 싶어 너의 그 목소리

몰랐어 얼마나 그리워할지

돌아와줘

Please give me one more chance


불완전했던

내가 널 만난 뒤

완성을 꿈꿔

퍼즐을 찾은 듯이

너여야만 해


Ay 선명해진 기억

느끼고 있어 난 너라는 기적

니가 내 이름 부른 순간

이제서야 나는 의미를 찾았어


내 마음 밝혀주는 너의 Flashlight

밤하늘 별빛 수놓았던 Your eyes

내 귀를 타고 전해지는 목소리와

나를 숨 쉬게 한 것 모두 너인 걸


마지막 조각은 너

날 완성시켜줘

나의 전부는 너

When you call my name


설렜던 그 날의 빛도

영원을 말한 약속도

아직 내 안에 있어

Oh yeah yeah yeah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이

듣고 싶어 너의 그 목소리

몰랐어 얼마나 그리워할지

돌아와줘

Please give me one more chance


Call out my name

날 불러줘

Call out my name

Oh when you call my name


You're a part of me

You and me

We are one

You are the reason for my life

If you're not here, I'm not here


같은 꿈

같은 추억들

닮아간 많은 습관들

모든 의미가 너야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이

듣고 싶어 너의 그 목소리

몰랐어 얼마나 그리워할지

돌아와줘

Please give me one more chance


Call out my name

날 불러줘

Call out my name

Oh when you call my name


Call out my name

날 불러줘

Call out my name

Oh when you call my name 


반응형